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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8G□BR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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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8G□BR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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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9P□BRH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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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9P□BR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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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공간절약에 최적
    부하축에 대해 Motor를 직각으로 배치할 수 있어 공간절약이 가능합니다.
   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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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K9IP90F□와 감속비 18:1의 GEARHEAD를 조합한경우.
광범위한 선택폭
감속비 3~180까지 20종류의 광범위하며 다양한 제품구비. 평행축 Gearhead 처럼 최적의 감속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또한 최대 허용 Torque도 평행축 Gearhead와 같습니다.
비용절감
중공축 Gearhead는 연결부품을 삭제해 부품비용, 조립공정수 절감에 공헌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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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품명 보는 법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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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+ ② 

GEARHEAD 설치치수 + 치절타입

 8G : 80mm  (G)GENERAL
9P : 90mm  (P)POWERFUL
감속비180(180:1)
 BRH : 직교축·중공축 Gearhead
 BRS : 직교축·중실축 

▶ 종류

중공축(BRH)중실축(BRS)
GEARHEAD 품명감속비GEARHEAD 품명감속비
K8G□BRH3~180K8G□BRS3~180
K9P□BRH3~180K9P□BRS

3~180


 

▶ 사양
품명감속비최대 허용 TORQUE허용 OVERHUNG 하중 N허용 THRUST 하중
N.mSHAFT 앞끝에서부터 10mmSHAFT 앞끝에서부터 20mmN
K8G□BRH3~1808250220100
K9P□BRH3~18020560500250
K8G□BRS3~188100150100
25~180200300
K9P□BRS3~920400500250
12.5~25450600
30~108500700

※중공축 Type의 경우, 허용 Overhung 하중은 Flange 설치면으로부터의 거리값입니다.
※품명중에 □에는 감속비를 나타내는 숫자가 들어갑니다.
▶ GEARHEAD의 전달효율
감속비33.6567.5912.5151825303650607590100120150180
K8G□BRH정격시40%50%60%
K9P□BRH정격시50%68%60%50%
K8G□BRS정격시40%50%60%
K9P□BRS정격시68%60%50%
  • 부하축의 한쪽을 Bearing Unit 등으로 지지하지 않는 허용 Overhung 하중 계산식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(이 제품은 Overhung 하중면에서 가장 까다로운 제품 입니다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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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EARHEAD 설치부 치수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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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위 : mm

품명적합나사설치 구멍 참고 치수
FLANGE 두께ABCØDØE
K8G□BRHM59285525Ø16Ø5.5
K8G□BRSØ35
K9P□BRHM812306733Ø18Ø8.5
K9P□BRSØ35
※ 품명의 □에는 기어헤드의 감속비율을 나타내는 숫자가 들어갑니다.
부하의 설치방법 예
부하는 축의 형상에 따라 아래 그림과 같이 설치하십시오.
● 중공 출력축에 부하축을 설치할 때는 중공축과 부하축의 축 중심선을 맞춰 주십시오.
● 중공 출력축은 Key홈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. 
   부하축 측에도 Key 홈 가공을 하고 부속 Key로 고정하여 주십시오.
● 부하축 공차는 h7을 권장합니다.
● 빈번한 순간정지에 의한 충격이 클 경우나 Overhung 하중이 클 경우에는 단부착 부하축을 사용하여 주십시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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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부하축의 권장 설치치수

단위 : mm

품명K8G□BRHK9P□BRH


중공축 내경(H8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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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하축 축지름(h7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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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LE용 고정 RING 지름Ø15 C형 고정 RINGØ17 C형 고정 RING
적용 BOLTM5M5
SPACER 두께44
단부착축 외경 D2530
단부착축 La 길이58~6068~70

※ Spacer 두께는 표의 치수대로 하여 주십시오. 이 치수를 초과하면 Bolt가 바깥으로 나와 안전 Cover를 장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※ 부하축을 설치하기 위한 Hole용 고정 Ring, Spacer, Bolt 등은 부속되어 있지 않습니다. 고객측에서 준비하여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