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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 : TORQUE
J : 관성 MOMENT
ω : 각속도
t : 시간
n : 회전속도
GD² : FLYHEEL 효과 [GD² =4J]
g : 중력가속도 (g=9.8[m/sec²])
α : 각가속도
원판 | 중공축 | |
---|---|---|
형상 | ||
GD² 계산식 |
W : 질량(kgf) D : 외경(㎝) |
W : 질량(kgf) D : 외경(㎝) d : 내경(㎝) |
구 | 육면체 | |
---|---|---|
형상 | ||
GD² 계산식 |
W : 질량(kgf) D : 외경(㎝) |
W : 질량(kgf) a,b : 변의길이(㎝) |
POLE | ||
---|---|---|
형상 | ||
GD² 계산식 |
W : 질량(kgf) D : 직경(㎝) ℓ : 길이 |
W : 질량(kgf) ℓ : 길이 |
직선운동(수평) | 직선운동(수직)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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형상 | ||
GD² 계산식 |
V : 컨베이어속도 (㎝/min) N : 드럼회전속도 (rpm) W : 컨베이어 위의 무게(kgf) D : 드럼 외경(㎝) (BELT DRUM GD²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.) |
GD² : WD² [kgf·㎠] W : 질량(kgf) D : 외경(㎝) |
감속기 | BALL SCREW의 운전 | |
---|---|---|
형상 | ||
GD² 계산식 | a축에서 환산한 전 GD² n₁ : a축의 회전속도 n₂ : b축의 회전속도 감속비는 n₁/n₂(i >1) |
GD²1 : BALL SCREW의 GD² P : BALL SCREW의 PITCH[㎝] W : TABLE과 상자의 총중량 |
임의축의 GD² | ||
---|---|---|
형상 | ||
GD² 계산식 |
D : 직경(㎝) ㅡW : 질량(kgf) ㅡS : 회전반경(㎝) |
GD² : FLYWHEEL 효과
J : 관성 MOMENT
GDM : MOTOR축에 환산된 GD²
GDL² : GEAR HEAD에 취부된 부하의 GD²
i : GEAR HEAD의 감속비
g : 중력 가속도 9.80665[M/sec²]
MOTOR 측에서의 혀용부하관성
SIZE | 출력 | MOTOR 측에서의 혀용부하관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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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D²[kg.fcm] | ||
□ 60 | 6W | 0.25 |
□ 70 | 15W | 0.57 |
□ 80 | 15W,25W | 1.20 |
□ 90 | 40W | 3.00 |
□ 90 | 60W | 3.00 |
□ 90 | 90W,120W,150W | 4.60 |
□ 90 | 80W,200W | 6.00 |
감속비 1/3 ~ 1/50의 경우
감속비 1/60 이상인 경우
GD²G : GEAR HEAD출력측 허용관성
GD²dM : MOTOR축에서의 허용관성
i : GEAR HEAD의 감속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