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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범위한 선택폭
감속비 3~180까지 20종류의 광범위하며 다양한 제품구비. 평행축 Gearhead 처럼 최적의 감속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또한 최대 허용 Torque도 평행축 Gearhead와 같습니다.
비용절감
중공축 Gearhead는 연결부품을 삭제해 부품비용, 조립공정수 절감에 공헌합니다.
① + ② | GEARHEAD 설치치수 + 치절타입 | |
8G : 80mm (G)GENERAL 9P : 90mm (P)POWERFUL | ||
③ | 감속비 | 180(180:1) |
④ | BRH : 직교축·중공축 Gearhead BRS : 직교축·중실축 |
중공축(BRH) | 중실축(BRS) | ||
GEARHEAD 품명 | 감속비 | GEARHEAD 품명 | 감속비 |
K8G□BRH | 3~180 | K8G□BRS | 3~180 |
K9P□BRH | 3~180 | K9P□BRS | 3~180 |
품명 | 감속비 | 최대 허용 TORQUE | 허용 OVERHUNG 하중 N | 허용 THRUST 하중 | |
N.m | SHAFT 앞끝에서부터 10mm | SHAFT 앞끝에서부터 20mm | N | ||
K8G□BRH | 3~180 | 8 | 250 | 220 | 100 |
K9P□BRH | 3~180 | 20 | 560 | 500 | 250 |
K8G□BRS | 3~18 | 8 | 100 | 150 | 100 |
25~180 | 200 | 300 | |||
K9P□BRS | 3~9 | 20 | 400 | 500 | 250 |
12.5~25 | 450 | 600 | |||
30~108 | 500 | 700 |
감속비 | 3 | 3.6 | 5 | 6 | 7.5 | 9 | 12.5 | 15 | 18 | 25 | 30 | 36 | 50 | 60 | 75 | 90 | 100 | 120 | 150 | 180 | |
K8G□BRH | 정격시 | 40% | 50% | 60% | |||||||||||||||||
K9P□BRH | 정격시 | 50% | 68% | 60% | 50% | ||||||||||||||||
K8G□BRS | 정격시 | 40% | 50% | 60% | |||||||||||||||||
K9P□BRS | 정격시 | 68% | 60% | 50% |
단위 : mm
품명 | 적합나사 | 설치 구멍 참고 치수 | |||||
FLANGE 두께 | A | B | C | ØD | ØE | ||
K8G□BRH | M5 | 9 | 28 | 55 | 25 | Ø16 | Ø5.5 |
K8G□BRS | Ø35 | ||||||
K9P□BRH | M8 | 12 | 30 | 67 | 33 | Ø18 | Ø8.5 |
K9P□BRS | Ø35 | ||||||
※ 품명의 □에는 기어헤드의 감속비율을 나타내는 숫자가 들어갑니다. |
단위 : mm
품명 | K8G□BRH | K9P□BRH |
중공축 내경(H8) | ||
부하축 축지름(h7) | ||
HOLE용 고정 RING 지름 | Ø15 C형 고정 RING | Ø17 C형 고정 RING |
적용 BOLT | M5 | M5 |
SPACER 두께 | 4 | 4 |
단부착축 외경 D | 25 | 30 |
단부착축 La 길이 | 58~60 | 68~70 |
※ Spacer 두께는 표의 치수대로 하여 주십시오. 이 치수를 초과하면 Bolt가 바깥으로 나와 안전 Cover를 장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※ 부하축을 설치하기 위한 Hole용 고정 Ring, Spacer, Bolt 등은 부속되어 있지 않습니다. 고객측에서 준비하여 주십시오.